문서의 이전 판입니다!


추천 파트너 포켓몬 순위 사탕 필요거리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의 랭킹을 소개합니다. 파트너 포켓몬으로 지정시 얻는 사탕의 개수나 필요거리등을 정리하였습니다.

파트너 포켓몬에 대해서

파트너 포켓몬과 같이 걷자

파트너 포켓몬은 새로 추가된 기능으로 원하는 포켓몬을 지정하여 같이 걸을 수 있다. 소형 포켓몬의 경우 어깨위에 올라오거나 하는 소소한 재미가 있다.

함께 걸어 사탕을 얻자

파트너로 지정하여 일정 거리를 함께 걸으면 해당 포켓몬의 설정된 사탕의 개수만큼 얻는 것이 가능하다.

가끔 2개를 얻는다

파트너로 지정한 포켓몬이 주는 사탕은 기본적으로 1개이지만 가끔 2개를 주는 경우도 있다.

파트너 포켓몬 추천 랭킹 15

순위 포켓몬 필요거리 이유
1위
애버라스
5km 현재 최강 포켓몬인 마기라스 진화에 필요한 포켓몬. 대량의 사탕이 필요하며 출현빈도도 낮기 때문.
2위
럭키
5km 방어용 최강인 해피너스로 진화 할 수 있는 포켓몬. 레어도가 높으며 사탕을 모으기 힘들다
3위
미뇽
5km 2단계 진화이며 기술의 종류도 많아 여러 방면에 사용하려면 많은 수가 필요하다. 망나뇽의 기술 엄선을 위해서라도 파트너 포켓몬으로 추천한다.
4위
잠만보
5km 야생에서의 입수가 어렵워 사탕이 좀처럼 모이지 않는다. 강력한 포켓몬이므로 추천한다.
5위
메리프
5km 2단계 진화이므로 사탕이 대량으로 필요하다. 출현빈도도 낮아 도감을 채우려면 상당히 힘들다.
6위
이브이
5km 최강 포켓몬 에브이 샤미드 블래키로 진화한다.
7위
브케인
3km 2단계 진화이므로 사탕이 대량으로 필요하다. 2세대 포켓몬 중 출현빈도가 가장 낮다.
8위
토게피
5km 진화 후인 토게틱은 토게피를 진화시키지 않으면 입수 할 수 없기 때문에 사탕모으기가 힘들다.
9위
파이리
3km 1세대 포켓몬 중 가장 입수가 힘들다. 필요수도 만히 때문에 파트너로 할 이유는 충분하다.
10위
코코리
3km 입수가 힘들어 사탕모으기가 힘들다. 2세대 최강 포켓몬 중 하나인 코리갑의 강화에 필요.
11위
깜지곰
3km 레어도가 높아 사탕모으기가 힘들다. 마기라스의 대책용으로 사용한다.
12위
꼬마돌
1km 입수 난이도는 높지 않지만 2단 진화이므로 여러 기술을 구성하려면 많이 필요하다.
13위
뿔카노
3km

필요하다. |

14위
질퍽이
3km 현재 상당히 입수가 힘들고 진화시키기도 힘들다. 도감 채우기를 위해서라도 데리고 다니자.
15위
피카츄
1km 일단 귀엽다. 파트너로 데리고 다니는 것 자체가 좋다. 10km 데리고 다니면 어깨로 올라온다.